Recruit

JOBTEACH와 함께 꿈을 현실로 만들어갈 당신을 기다립니다.

인재상

잡티치는 교육리크루팅 전문 업체입니다

교육기관에 맞는 교육인재를 어디서 어떻게 채용하는지의 문제 해결에 주력하는 잡티치는 우리의 강점이 무엇인지, 우리의 부족한 점은 어떻게 발전시켜 나갈 수 있는지 충분히 인식하고 발전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어려운 문제에 대한 끊임없는 해결 노력을 통해 복잡한 사안을 해결하고 구직자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환경을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에 대한 지속적인 개선 노력도 기울일 수 있었습니다.

잡티치는 교육을 하지 않지만 교육자의 일자리를 지원하고 채용을 돕는 일을 합니다.
바로 우리가 대한민국 교육의 분명한 역할자라는 사명감과 책임감이 필요합니다


  • 도전정신과 호기심이 많은 인재

  • 밝고 겸손하며 정직한 인재

  • 열정적이며 책임감이 있는 인재

  • 소통 능력이 원할하고 실행력이 충분한 인재
도전정신과 호기심이 많은 인재
자신의 일을 좋아하는 최고을 위해 최상의 노력을 기울이는 도전정신이 강한 인재를 원합니다.
밝고 겸손하며 정직한 인재
긍적의 에너지를 나누고, 다른 사람을 존중하고 배녀할 줄아는 겸손함과 작은 일도 소훌이 하지 않는 정직함을 갖춘 인재를 원합니다.
열정적이며 책임감이 있는 인재
열정과 투지로 맡은 일을 책임지고 완수해 내는 인재를 원합니다.
소통 능력이 원할하고 실행력이 충분한 인재
신뢰를 바탕으로 원할히 소통하며, 자신감과 탁월한 실행력을 가진 인재를 원합니다.

입사지원

각 사업부별
사원채용 안내

목록
부서 담당업무 지원자격
잡티치 에치알 사업부
취업포털 사업부
교육콘텐츠 사업부
원어민, 교포 헤드헌팅
온라인광고 영업, 운영관리
학원교육관련 컨텐츧개발
초대졸↑ 신입,경력 / 영어가능자
초대졸↑ / 경력 / 학원관련경험자
대졸↑ / 경력 / 교육컨텐츠 개발유경험자

채용 진행절차
안내

  1. 1. 지원서 작성개별 이력서를 작성하여 사진과 자기소개서를 첨부하여 이메일로 제출 (jobteach@gmail.com)
  2. 2. 서류전형온라인 입사지원을 통해 제출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의 내용을 빠짐없이 심사하며, 내용이 충실히 작성되었는지, 해당 채용분야의 자격요건에 적합한지를 판단하여 서류전형 합격자를 선정합니다.서류전형 합격자는 개별통보 됩니다.
  3. 3. 인적성검사인적성검사의 경우, 모집분야에 따라 실시여부가 결정됩니다.직무 심층 면접은 모집 분야별 직무수행능력과 전문 지식을 평가하며, HR면접도 동시에 이루어집니다.
  4. 4. 임원면접서류심사 인적성검사/직무 심층면접 결과를 최종적으로 고려하여 잡티치 인재상에 부합하며, 인성/자질/잠재력을 갖춘 인재로 최종 선정
  5. 5. 최종합격연봉계약서와 근로계약서 등 관련 서류를 적성하게 됩니다.